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 휴대폰 고장없이 잘사용하시나요?

그냥 잡답입니다. 답답해서... ^^;
저는 휴대폰을 선택할때 제조사를 보지는 않습니다. 단지 그때 그때 원하는 성능을 갖춘 제품과 가격을 가장 먼저 확인하며 휴대폰을 구매하게 됩니다. 따라서 특별히 선호하는 제조사도 그닥 싫어하는 제조사도 없이 휴대폰을 구매 잘사용하는 평범한 사용자 입니다.

요즘 주변분들이나 가족들이 저렴한 휴대폰을 추천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고 저는 보조금 규제 폐지 이전 저렴하면서 무난한 성능을 지닌 몇몇의 LG전자 휴대폰을 추천해서 구매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추천해서 구매한 후 몇달이 지나지 않아 현재 대부분 추천해준 휴대폰이 불량으로 심각하게 사용하지 못할 지경이 되었습니다. 우선 제 동생의 휴대폰의 경우 구매하고 약 2달~3달이 지나지 않아 문제가 발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였더니 기판에 녹이슬어서 모두 교체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단 한번도 물에 빠트린적이 없고 습기가 많은 곳에서 일을 하는것도 아니고 녹이 슬었다는 것은 기기자체의 문제라 판단 따졌더니 기기의 문제가 아니라고 하면서 돈을 내고 수리를 하라고 하더군요.

어찌됐건 약정아닌 약정으로 구매한것이기에 다른 휴대폰을 구입한 지금도 동생은 휴대폰 기기값을 할부로 내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 하나는 저희 어머니 휴대폰을 LG 지상파 휴대폰으로 해드렸는데 마찬가지로 구매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베터리 이상으로 타 휴대폰을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이외에도 몇몇 주변들도 갖가지 증상으로 구매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문제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LG전자 휴대폰이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서 추천해준 저는 참 미안할 지경입니다. LG 휴대폰이 가격이 저렴하였고 기능도 원하는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기에 추천을 했지만 이리도 자주 고장이 날것이란 생각은 하질 못하였으니까요. 혹시 어려분들중 사용하시는 LG 휴대폰도 자주 말썽을 부리진 않는지 참 궁금합니다.



  Comments,   0  Trackbacks
  • doo
    저렴하면서 무난한..이라는 대목이 눈에 띄네요.
    저와 동생은 1년전 애니콜에서 싸이언으로 둘다 바꾸었는데요, 예전 애니콜들은 둘 다 무난하고 저렴한 (광고를 하지 않는) 폰들이었는데, 문제가 있었거든요. 귀찮아서 수리까지는 안했지만 잘 들리지 않는다든지, 배터리 둘 중 하나가 문제있다든지하는 문제였죠. 그래서 싸이언으로 바꾸면서는 당시 광고하던 나름 '히트폰'을 구매했는데 아무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조사에 관계없이, 제품마다 일관적이지 못한 품질 문제가 아닐까 싶군요.
  • Roven
    흐음..휠한번바꾼거빼고는..
    나머지는 소프트웨어인데 신제품중 터치3종과 캔유..거기에 소프트웨어인력 모아놓으면 랩소디버그는 어찌고칠지..ㅜㅜ
  • 키마이라
    그것도 문제이지만 버그폰 판매도 문제입니다.
    많은 돈을 주고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죠..
    법적으로 소비자 보호에 대해 강화되고 버그폰으로 인한 소비자 소송을 통해 과도한 배상금 책정이 진행된다면 그때서야 미친듯이 사전 테스트를 강화할런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