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애플과 KT 아이팟 터치와 네스팟의 만남? 아이폰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와 애플코리아가 제휴하여 현재 국내 출시하여 판매중인 애플 아이팟 터치을 이용하여 무선인터넷
네스팟 플레이를 즐길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아이팟 터치내 내장된 WIFI를 이용한 인터넷 활용과 네스팟 플레이를 통한 인터넷 환경이 제공되어 요즘 풀브라우징 휴대폰 출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즈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을 하겠다는 취지인듯 합니다.

물론 어느곳에서든 사용이 가능한 오즈와 대학교, 유명 매장등 찾기도 힘든 네스팟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네스팟 플레이와는 경쟁이 되기에는 다소 부족한 감이 있지만 어찌됐건 월 3000원의 요금으로 네스팟 플레이를 통해 아이팟 터치로 풀브라우징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다른 부분도 추측을 가능케 합니다. 무슨 얘기이냐 하면
애플과 KT가 제휴를 통한 결합상품을 출시한 만큼 요즘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된다는 아이폰에 대한 가능성도 더욱 점춰질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현재 저도 확인한 바는 아니지만 SKT와 KTF등 각 이동통신사에 애플 아이폰 기기를 제공받아 현재 Test(?)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은바가 있는데 위와 같은 아이팟 터치와 KT 서비스와의 결합을 통해 좀더 신빙성있는 이야기로 진행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쳇~ 아이폰이 뭐라고 조그만한 소식에도 솔깃해서 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아이폰에 묻혀 아이팟 터치소식을 정확히 전해드리지 못한듯도 한데요. 아이팟 터치를 구매하면 1개월 무료 체험이벤트를 통해 한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항상 문제되는 기본 고객은? 기존 고객도 생각좀 해달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