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Playstation3 반의 반값 9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가 삼성전자와 협력하여 IPTV와 디지털 TV를 결합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
이라는 기사를 다룬바가 있습니다.

[결합상품] IPTV 이젠 디지털 기기(PS3, 디지털 TV)와 결합

작년 12월 말까지 신규 또는 기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삼성 PAVV PDP와 보르도 LCD(스탠드/벽걸이형중 선택)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즉, 초고속 인터넷과 IPTV 그리고 디지털 기기까지 서로간의 시너지 효과를 볼수 있도록 하는 결합상품으로 사실 이미 초고속 인터넷과 IPTV등 가입자에 대해 20만원 현금 혜택이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상황에서 큰 메리트는 없어보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 혜택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이면서 기기와 서비스간의 조합은 새로운 선택의 즐거움으로 작용할듯 합니다.

우선 소니와 KT가 제휴하여 KT IPTV 서비스인 메가TV와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를 동시 가입했을 경우 PS3를 시중가 보다 최대 7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하는 코 마케팅(Co-Marketing)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삼성 TV 할인혜택을 제공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한정된 기간에 제공되는 서비스로 4월 15일부터 한달간 3000대 한정으로 진행되어 PS3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구매할 수 있는 PS3 모델은 40G 모델로 현재 일반가 34만 8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성 마케팅을 진행하면 기존 가입고객은 배가아프고 속이쓰린만도 합니다. ^^ 그나마 좀 다행인것은 메가패스 기존 사용자중 메가 TV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PS3를 약 18만원대 반값에 공급한다고 합니다.

PS3를 이용한 게임, IPTV, 블루레이 영화등 누릴수 있는 혜택이 많은 만큼 기존 고가에 책정되 PS3 구매를 미루셨던 분들은 인터넷, IPTV 신청하면서 이러한 혜택을 받는 것도 좋으리란 생각이 듭니다.

더욱이 초고속인터넷, IPTV등 결합상품을 신청하면 이용요금도 할인되는 만큼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Comments,   0  Trackbacks
  • 딸기맛등심
    KT가 IPTV 잡아먹으려고 별의 별 방법을 다 쓰고 있네요. 아이디어 좋게 하나TV가 사업은 먼저질러 놓고, 또 KT가 시장 탈환할듯. 하여간 자본주의 국가에서는 돈이면 다되나 봐요. 힘없는 사람이 가끔은 이길때도 있음 좋겠네요.. ㅎㅎ 근데 LG는 뭐하지 ?
    • PCP인사이드
      사실 하나tv도 염두해 두었던 이벤트성 마케팅입니다. KT가 독점하길 원하진 않는다는 점은 저도 동의합니다. ㅎㅎ
  • Roven
    허허..데멕4가들려오지만..고딩이니까..ㅜㅜ
    • PCP인사이드
      아직 학생이신게 많이 걸리시나보네요 ^^
      열심히 공부하셔서 인서울하세요 꼭 화이팅입니다.
  • 3년 약정이겠죠. 노예 계약이죠 ㅋㅋ
    • PCP인사이드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휴대폰도 2년 약정인데 인터넷 쯤이야... 물론 개인생각입니다. ㅎㅎㅎ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