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득템한 신규 어플,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은 프리줌(Freezum)으로 할인혜택을 받자!

득템한 신규 어플,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은 프리줌(Freezum)으로 할인혜택을 받자!

요즘은 제값주고 물건을 구입하면 바보가 되는 세상입니다.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까 말이죠. 더욱이 스마트폰을 통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담은 추천어플이 출시되면서 한층 더 편리하고 손쉽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알면 알수록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또 하나의 알찬어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추천어플은 바로 OK캐쉬백과 비자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어플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입니다.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은 비자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더불어 OK캐쉬백을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알찬 할인혜택과 편리한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을 안겨주는 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 OK캐쉬백을 지금의 아내와 연예시절부터 유용하게 사용해왔던터라 OK캐쉬백과 연계된 어플은 꼭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적이 있는 캐쉬타워와 OK캐쉬백 터치2.0라는 어플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캐쉬타워 추천어플. 잘 키운 OK캐쉬백 모바일 게임의 가능성을 보여주다!
아이패드2 주변기기를 사기 위해 OK캐쉬백을 쓰다!

비자 프리줌(VISA Freezum)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역시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 비자 프리줌(VISA Freezum)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 그리고 비자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OK캐쉬백은 꼭 사용하시길 권하는 만큼 혹시 없는 분들이라면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비자카드의 경우 역시 블랙프라이데이 등 요즘 해외구매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지금, 더 저렴한 물건을 해외에서 구매하기 위해 비자카드는 필수입니다.

기왕이면 한장의 카드에 비자카드이면서 OK캐쉬백까지 함께 담겨있는 카드를 신청하시는게 더 편리합니다. 물론 비자카드 따로, OK캐쉬백 따로 있어도 이 비자 프리줌(VISA Freezum)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카드를 등록하라는 화면이 보입니다. 먼저 OK캐쉬백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 다음 가지고 있는 비자카드 카드번호 앞 6자리만 입력하면 사용을 위한 준비는 모두 끝이 납니다. 무척 간단하죠?

더욱이 OK캐쉬백과 비지카드를 한장에 담고 있는 카드를 등록할 경우 더욱 간단히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OCB 제휴 VISA 카드를 등록한 사용자의 경우에만 프리줌 어플에 바코드가 생성되어 본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적립/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적립/할인이 안됩니다.

이렇게 카드를 입력한 다음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다양한 할인헤택에 관련한 정보가 가득 담겨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대표카드 아래로 현재 제공되고 있는 할인정보가 나옵니다. 이 정도 이외 우측 하단에 위치한 쿠폰이라는 아이콘을 선택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할인정보만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에 대한 정보는 '최신, 인기, 마감, 지역, OK캐쉬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검색탭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만을 직접 검색해서 할인쿠폰 및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의 경우 위치정보를 통해 현재 내가 있는 지역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정보를 모두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이 기능이 가장 유용했습니다.

이외에도 검색의 경우 스마트검색 그리고 소셜검색 두가지로 나눠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검색은 현재 내 위치에서 거리를 설정한 후 쿠폰 이름을 입력하면 찾아주는 기능이며 소셜검색은 말 그대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단순한 검색이 아닌 거리 혹은 소셜 등 차별화된 방식을 이용해 알려주는 만큼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할인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을 설치하자마자 눈에 확 띄는 할인혜택이 있었습니다. 마침 스킨, 로션이 똑 떨어져서 이니스프리 데이만 기다리고 있는데 이니스프리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준다는 내용을 이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로 알게 됐습니다. 세일기간만 목놓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니 이런게 맞춤 할인 혜택이란 생각입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이러한 할인쿠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등록된 카드를 이용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눈에 뻔히 보이는 할인혜택을 하루라도 빨리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 런칭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28일까지 비자 프리줌(VISA Freezum) 어플을 다운받은 사용자에게는 OK캐쉬백 500포인트를 모두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가지 유의점은 일부 매장에서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각 쿠폰별로 상세 내용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연말연시 이래저래 카드 사용이 많은 지금,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는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이러한 할인헤택을 받는것에 대해 찌질하고 한심해보인다는 인식이 있기도 한데 이는 힘들게 번 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행동입니다. 남자분들 스스로도 이러한 선입견을 깨버릴 수 있도록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충분히 좋은 어플이니까 말이죠! 어서 설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