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MC 스퀘어와 휴대폰의 만남 '쇼-엠씨스퀘어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고등학교 3학년때 일입니다. 수능을 100일을 남겨두고 여친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너무나 좋아한 친구였기에 맘이 무너져 내리는 듯 했습니다. 100일 앞둔 상황에서 그리고 수험생으로써 분명 공부에 집중을 해야할 시기였지만 이별 통보는 저에게 너무나도 힘든 시련이었습니다. ^^;

한강변에 소주를 사들고 가서 쌍팔년도 뮤직비디오도 찍어보고, 집 방구석에 틀어박혀 음악볼륨을 크게 틀어놓고 이웃집에 민폐를 끼치기도 했으며, 공부고 뭐고 다 필요없다는 듯 한 행동으로 가족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ㅎㅎ 다 지난간 일이지만 그때 생각하면 어머니께 참 죄송합니다.

아무튼 그렇게 방황을 하고 있을때 어머니께서 아무 말씀도 없이 조용히 책상에 놓고 가신 물건과 쪽지가 있었습니다. 그게 바로 MC 스퀘어와 '여친과 헤어져 힘들지만 수능을 앞둔 상황에서 하루 빨리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지 않겠니? 이게 집중력에 좋다고 하더라~ 하루빨리 예전의 모습으로 활발한 모습 보여주기 바란다'란 글의 쪽지가 있었습니다.

집안 형편도 안좋던 시기인데 그 당시 고가였던 MC 스퀘어를 사다주신 어머니께 너무 죄송한 맘에 맘을 가다듬고 열심히 공부했던 일이 생각납니다.

왜 이런 얘기 까지 나오게 된거지? ㅡㅡ;

아무튼 KTF와 대양이앤씨가 제휴하여 '쇼-엠씨스퀘어폰'을 개발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장년층분들까지 이미 필수 생필품이 되어버린 휴대폰에 MC 스퀘어 프로그램을 내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MC 스퀘어 사용시 필요한 썬글라스 + 헤드셋 (?)은 휴대폰에 맞게 개발하여 출시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집중력을 높이는 기능 이외에 월정액을 통한 부가서비스로 어학, 학습 컨텐츠를 이용한 교육폰으로 제작한다는 계획입니다.

8월 출시를 계획으로 제작을 시작할듯 한데 아직 정확한 모습은 나오지 않은 듯 합니다.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 나름 재미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