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노트북

[휴대PC] 애플 Macbook Air Core2Duo중 가장 가볍다. 1.36k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잡스 아저씨의 앵벌이가 시작됬다. 영어를 못들으니 그나마 다행이군요.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사과장수? 잡스 아저씨가 또 획기적인걸 들고 나왔네요.

13.3"의 기존 Macbook과 비슷한 스펙에 크기와 무게는 획기적으로 줄여버린 Macbook Air가 나왔네요.
Core2Duo를 탑재한 제품치고는 세계 최고로 가벼운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얄쌍함, CD롬이 빠졌다. 그래서 더 잘빠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폰만 슬림하는거 아니다, 노트북도 슬림이다. 역쉬 잡스?러운 잡스아저씨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레노보사의 X60 (1.7kg)이 제일로 가벼운 모델이라 자부심을 갖고 살았는데...
애플이 이걸 뒤집어버렸네요. X60은 12.1인치 이 녀석은 13.3인치에 거기에다가 와이드 뜨어~~




두께는 19.3mm에 1.38kg에 준하는 모델은 보통 인텔의 저전력 U시리즈 제품군인데 이건 Core2Duo 제품군임으로 현재 나와있는 Core2Duo 제품군중에서는 가장 혁신적으로 가벼운 제품입니다.

게다가 HDD는 80G 그리고 SSD는 60G 짜리로 말입니다.

가격은 약 1799달러 정도가 될듯 합니다.

하여튼 대단합니다. 잡스아저씨, 아디디어 잡스럽다. 싶네요 ^^;;
사실 UMPC도 왠만한 서브노트북도 울고갈 스펙이 아닐런지 합니다.

어여쁜 여인네들은 사내의 가슴에 불을 지르고, 잡스아저씨는 내지갑에 불을 지르시네요.
아~ 정말 저 어마어마한 스펙은 무엇이라 말인가 .. 흑흑..

여러분들 2008년 새해에는 지름신과의 싸움에서 건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