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무선인터넷

간단하게 CJ헬로모바일을 홍보하고 OK캐쉬백을 적립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CJ헬로모바일을 홍보하고 OK캐쉬백을 적립하는 방법은?

단통법 이후 조금이나마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사용하기 위해 알뜰폰요금제로 이동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처음 부정적이던 알뜰폰 시장도 통신사들의 다양한 마케팅과 저렴한 요금제 등을 통해 인식이 많이 개선되어 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SKT, KT, LG유플러스 등과 경쟁하기 위해 자신들만의 차별성을 내세울 필요가 있었을 듯 한데요. 

최근 CJ헬로모바일이 참신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면 CJ헬로 모바일이 다른 알뜰폰 통신사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행보를 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CJ헬로모바일을 홍보해보자!

CJ헬로모바일은 최근 친추플러스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친추플러스는 쉽게 말해 누구나 헬로모바일을  홍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누구나'는 CJ헬로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되며 별도 홍보를 위한 비용이 없어도 되기에 누구나라고 적어봤습니다. 아~ 물론 헬로모바일 사이트 혹은 CJ ONE에 가입은 해야 합니다.

친추플러스를 통해 OK캐쉬백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홍보 포인트'인데요. 요즘 누구나 SNS를 하실텐데요. SNS나 커뮤니티, 카페 등에 제공되는 링크를 올려 누군가 접속만 하면 OK캐쉬백을 제공해줍니다. 월 최대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데요. 단순히 접속만으로 적립을 해주는 누구나 쉽게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친구유치 포인트'인데요. 내 공유 게시물을 통해 들어온 방문자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 가입할 경우 가입자 수 만큼 OK캐쉬백을 제공합니다. 최대 8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친추플러스 어떻게 하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친추 플러스 파트너로 등록하면 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본인인증 과정만 거치면 되기에 채 1분도 걸리지 않고 친추플러스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CJ 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 파트너 가입하기 : http://www.cjhellodirect.com/hellomgm/main.do

 

이 과정을 거치면 파트너 코드가 생성되는데요. 이 URL을 블로그, SNS, 카페, 커뮤니티 등에 올리면 됩니다. 그 링크를 클릭해서 다이렉트몰에 방문하기만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제 파트너 코드입니다.

http://www.cjhellodirect.com/main.do?rcode=better0124

또 한가지는 다이렉트몰 내의 SNS 공유버튼을 이용해서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 추천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센터에서 배너를 다운받아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와 같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배너를 삽입해서 적립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친추플러스 이벤트

현재 친추 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추플러스 오픈 기념으로 10월31일까지 아주 특별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CJ 헬로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 http://www.cjhellodirect.com/hellomgm/eventInfo.do

첫번째로 파트너만 되도 헬로모바일 통신요금 2개월치 또는 무약정 중고 렌탈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참고로 매월 데이터 10GB를 제공하는 요금제도 2개월 분을 지원한다고 하니 헬로모바일에 가입할 분들이라면 이 친추플러스 파트너도 되어보세요. 꼭 활동하지 않아도 되고 또, 파트너 신청도 간단하니 부담없이 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두번째는 처음 파티너 신청하고 홍보링크를 생성 후 공유만 하면 무조건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세번째는 이벤트 기간동안 홍보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내 홍보 링크를 타고 친구가 방문만 해도 월 최대 20만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니 파트너로 활동하실 분들이라면 이럴 때 바짝~ 땡겨봐야겠죠? ^^

참고로 CJ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 관련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에 가입해서 포인트 적립을 위한 다양한 장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 배너 및 샘플 글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신한 친추 플러스

홍보, 마케팅은 무척 중요한 요소이며 이를 위해서는 막대한 예산을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이를 일반 사용자들에게 일임하고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쉐어 한다라는 것이 이 친추플러스의 주된 내용입니다. 아이디어가 참 좋습니다. 더욱이 휴대폰을 가입해야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 홍보 작업만으로도 포인트가 적립되니 말이죠. 또한, 자사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아니라 OK캐쉬백을 적립해 준다라는 점도 상당히 효율적인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알뜰폰을 제공하는 통신사인만큼 이용요금도 저렴한데 광고비까지 사용자들에게 돌려준다라는 점은 분명 괜찮은 아이디어라 할 수 있습니다.

접근이 용이한 방식이기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또, 이런 장점을 통해 개인 SNS,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 구석구석까지 CJ헬로모바일에 대한 정보를 깊숙히 심을 수 있으니 CJ헬로모바일 측에서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OK 캐쉬백 적립을 꾸준히 하는 아내에게 한번 추천해봐야겠습니다.


PCP인사이드 인기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