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오즈의 마법사 LGT여~ 칼자루는 너희가 쥐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세대 영상전화 서비스인 SKT 'T' 그리고 KTF 'SHOW' 많이 사용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드는 의문점 한가지 왜 LGT는 없는건가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왜 아직까지 LGT는 3G 기반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을까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아무튼 LG텔레콤 사용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소식일까요? LGT도 곧 3G 데이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서비스 명칭은 OPEN ZONE (열린지역)이란 이름으로 앞글자 OZ를 결합하여 오즈라는 명칭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OPEN ZONE이라... 과연 무엇에 열린 공간이라는 것일까요? 뜻과 어울리는 이야기 일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조금이나마 기대되는건 LGT의 3G서비스는 영상통화에 중점을 두기 보다는 무선인터넷 망을 개방하여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추진한다고 합니다. 제발...

LGT는 항상 늦군요~ IPTV도 그렇고... 후발주자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좀더 많은 가입자를 이끌길 기대해봅니다. 보조금 규제 폐지도 그렇고 USIM 해지도 그렇고 칼을 지고 있는건 1위 업체인 SKT보다는 LGT에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LGT여 일어나라~!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통화요금도 팍팍 내리고, 보조금도 팍팍 지급하고, 휴대폰 스펙 그대로 적용해서 출시하고, 무선인터넷 한 5000원에 무제한 안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