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IPTV

IPTV가 대수냐 ? 정말 공짜로 보는 HD IPTV !!! MyTVPAL

사용자 삽입 이미지

MyTVPAL 공짜로 보는 IPTV입니다. 1080P FullHD TV가 있다면 이걸로 보세요. 눈이 행복해집니다.


요즘의 IPTV사업을 보면, 공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과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Daum이 IPTV사업 진출을 선언했고, SK텔레콤이 하나로통신을 인수하기도 하고, KT가 KTF랑 인수합병한다는 이야기도 돌고, 정말 돌고 도는 각 통신회사들의 움직임을 보면, 대격변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Daum이 Open IPTV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셀런,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이 IPTV 도전장을 내민다 선언을 했었죠.
다름아닌 곰TV의 경우에도 생각해보면 Daum의 Open IPTV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델입니다.
이걸 전세계적인 모델로 삼은 것이 Joost, AppleTV 등이 되겠군요.

하지만, 이제는 정말 황당한 Open IPTV가 나왔습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HD, 심지어는 Full HD급 컨텐츠를 서비스해주는, 그것도 공짜로 말입니다. 그런 서비스가 출현했습니다. MyTVPAL이라는 서비스이지요.

FullHD TV사놓으시고, FullHD의 맛을 못보셨던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PC에 깔고, Full HD TV에서 한번 보십시오.
초고화질의 진수를 느끼실겁니다.

http://www.mytvpal.com에 들어가셔서, 아이디등록하시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아마 온몸으로 느끼실겁니다. 이렇게 PC에서 IPTV가 가능하구나 하시고 말이지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