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사랑을 나누는 프로젝트 MP3 나눔을 아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MP3 나눔입니다. 태생이 조금 재미있는 그리고 훈훈한 MP3입니다.

위 제품은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돕기위한 프로젝트로 개발된 것으로 국제구호 개발기구인 월드비전과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 그리고 GS칼텍스가 모여 함께 만든 제품입니다. 즉, 판매금 전액을 국내 저소득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제품입니다.

이미 첫번째 프로젝트로 작년 USB 나눔을 제작하여 약 1만여개를 판매 3억 4천만원을 후원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두번째 프로젝트인 MP3 나눔을 판매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조립형태의 재미있는 컨셉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용량은 1G, 음악재생시 10시간정도, 색상은 레드, 화이트, 그린 3가지이며, USB연결, 가격은 4만원이라고 합니다. 나눔의 목적으로 해서인지 최소한의 음악감상을 위한 성능만 내장되어 있으며 디자인에 특화된 기기로 보입니다.

현재 GS칼텍스 사이트를 가시면 (http://nanum.kixx.co.kr/user/nanum_00/intro.aspx)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며칠전에 MP3 하나를 선물했는데 이걸 알았다면 도움이 되었을것을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