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무선인터넷

[결합상품] KT 와이브로 지원과 혜택을 보장하라 보장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UMPC를 출시하는 대다수 업체들은 와이브로 미내장 기기를 먼저 출시하고 차후에 와이브로 를 내장하여 출시한다는 로드맵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업체가 부지기수 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용자들은 와이브로 미내장 기기를 먼저 구입하고 차후에 와이브로를 내장하여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기기 구입하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와이브로를 내장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이미 업체는 와이브로 모듈을 내장할 공간을 만들어 출시했으며 기술적으로도 전혀 어렵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와이브로 미내장 기기에 대한 모듈 삽입 문제와 중소기업 UMPC 업체의 와이브로 내장 기기 출시가 계속
지연되고 있는 이러한 상황을 보면 기기를 만드는 업체의 기술적인 문제가 아닌 와이브로 KT라는 업체와의 외적인 문제가 더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한 업체 관계자는 ' KT는 중소기업에 너무 고압적인 태도를 취한다. 물론 중소기업으로써 대기업만큼의 대우를 바라는건 아니지만 차별하고 늦장부리는 모습이 당황스럽다. 와이브로 내장 기기의 출시를 위한 기술적인 부분은 전혀 문제가 없다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라는 얘기를 들으면서 KT의 늦장대응과 거대기업으로써 소비자를 생각하지 않는 기업정책에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러한 KT의 답답한 행보에 조금이나마 채찍질을 가하도록 현재 UMPCPORTAL.NET 운영지기이신 붸가짱님 주도하에 서명운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사람 한사람 소비자가 거대기업에 대응할수 있는 힘은 참 미비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서명운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KT가 맘을 움직여 주었음 하는것이 PCPINSIDE.COM의 바램입니다.

KT는 무선인터넷에 사용에 대한 UMPC를 단말기로써의 혜택 지원과 미내장 기기에 대한 모듈 삽입 그리고 그에 대한 혜택을 보장하라~!

서명하러 가기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34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