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기다렸던 아이폰XS 사전예약 스타트! 가장 빨리 아이폰XS를 받는 방법은?

기다렸던 아이폰XS 사전예약 스타트! 가장 빨리 아이폰XS를 받는 방법은?


드디어 코 앞으로 다가왔다. 10월26일 오전 9시를 기점으로 애플 아이폰XS와 아이폰XS MAX의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오래 기다렸던 만큼 누구보다 빨리 받아보고 싶을 듯 싶다. 사은품이고 가격 할인이고 뭐고 빨리 받는 것만이 최우선이다 하는 분들이라면 SK텔레콤 사전예약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SKT 사전예약 프로세서는?


SK텔레콤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프로세서는 다음과 같다.


10월 26일 오전 9시 사전예약 시작


문자로 예약 번호 발송


10월 26일 오후 1시 신청서 작성 


배송 방법 선택


아이폰XS Get!!


위 순서로 진행된다. 



가장 빨리 아이폰XS를 받는 방법은?


SK텔레콤은 아이폰XS를 누구보다 빨리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추천한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잘 캐치하고 있다.



우선 입고 알림신청 서비스를 예전처럼 지원하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먼저 신청하는 걸 추천한다. 애플 아이폰은 항상 사전예약에서 품절을 기록했기에 혹여 놓쳤다면 입고 알림을 신청하는 것이 좋다.


http://shop.tworld.co.kr/handler/Plan-Start?PLAN_ID=P00000355&utm_source=tworld&utm_medium=p_banner&utm_campaign=iphonexs&utm_content=teasing&fSiteCd=1003#n



사전예약을 일반적으로 모바일과 웹으로 신청을 받았지만 아이폰XS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도 있다. 티월드다이렉트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사전예약에 관련한 핵심 정보를 알림 메시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전화 상담원이 사전예약을 진행해주기도 한다. 웹이나 모바일로 하기 힘든 상황일 경우 혹은 어떻게 하는지 모를 경우 1599-0224로 전화하면 된다. 전화만 하면 빠르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빠르게 신청했다고 다는 아니다. 국내에서 제일 빠르게 받고 싶다면 배송 방법을 조금은 다르게 선택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전문 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방문하는 당일 도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가 배송, 개통, 데이터 이전까지 방문을 통해 직접 해준다. 오후 3시전까지가 주문을 했다면 당일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싶지만 어떻게 할지 몰라 항상 고민만했던 분들이라면 빨리 받아보고 설정이나 데이터 전송까지 한방에 가능하니 꼭 신청해보시길...



거기에 특별한 선물인 Thanks Letter와 Wow Gift 까지 준다고 하니 오늘 도착 서비스를 꼭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조금은 특별한 느낌을 받을 듯 하다. 다만 이 서비스는 아쉽게도 서울만 가능하다.



방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바로 픽업을 선택해도 된다. 현재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서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아이폰XS를 수령할 수 있다. 필자처럼 가만히 기다리는 것을 지독히 싫어하는 이들이라면 이 방법이 좋을 듯 하다.


위 방식이 모두 불가능하다면 조금 늦게 받겠지만 평소처럼 택배 배송을 이용하면 된다.



빨리만 받으면 끝?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XS를 구입할 경우 T기피트를 제공한다. 총 5종의 기프트가 있으며 이 중 한개를 선택할 수 있다.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스타벅스 플래너, 팬홀더, 1+1 음료쿠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3만원 할인쿠폰

에어팟 3만원 할인쿠폰

키링&스마트 그립&에어팟 케이스


위 상품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라이트 할부 iKB 국민카드로 24개월 라이트할부 조건으로 구입하고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결제시 월 2만 1천원이 할인된다. 최대 50만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우리카드로 통신요금 자동 이체로 설정하고 매월 7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월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24개월 기준 최대 48만원 까지 할인받는다.


월 14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에 사실상 많은 이들에게 해당되지는 않지만 개인 사업자들의 경우에는 충분히 저렴하게 아이폰XS를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또한, 중고폰 반납을 통해 현금을 보상받아 단말기 구입 비용에 보탤 수 있다. 위와 같이 자체적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폰의 상태를 입력하면 등급을 메겨주며 이에 따라 보상금이 달라진다. 화면이 깨질 경우 E등급, 특별한 큰 문제가 없고 단순히 생활흠집 수준이라면 A등급을 받을 수 있다. 중고폰을 직접 판매할 수도 있겠지만 이게 귀찮을 경우 또, 중고로 잘 팔리지 않는 제품의 경우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을 듯 싶다.


자 여기까지가 SK텔레콤 아이폰XS 사전예약에 대한 모든 정보다. 이제 구매할 일만 남았다. 다들 품절에 좌절하지 말고 시뮬레이션해서 꼭 빠르게 득하길 기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