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믿을 수 있는 스마트폰 인터넷 구매, T월드 다이렉트로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자!

믿을 수 있는 스마트폰 인터넷 구매, T월드 다이렉트로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자!


스마트폰 구매 어디서 하세요?


아마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서 구입하는 경우, 또는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는 경우도 있을 듯 합니다. 각각의 장단정이 있는데요. 우선 오프라인은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지만 잘 모르고 갈 경우 이른바 덤탱이를 쓰고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온라인의 경우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사기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 개인정보만 빼돌리고 도망간 사건도 있었습니다.




최대한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하고자 하는 것이 소비자의 심리입니다. 어떤 것에 더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텐데요.




여기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이 있습니다. 바로 T월드 다이렉트입니다. 갑자기 갤럭시메가를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서 바로 이 T월드 다이렉트를 이용해봤습니다.


T월드다이렉트 바로가기 : http://www.tworlddirect.com/




T월드 다이렉트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단말기와 요금제에 따른 혜택 등을 제시하면 이를 보고 소비자가 선택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T월드 다이렉트를 소개하면 자신의 사용패턴에 따라 원하는 단말기와 요금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입니다. 통신사가 유통망을 직접 운영해 관련 비용을 줄이고 대신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준다는 취지의 마켓입니다. T기프트는 물론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와 스마트 세이프 보험 6개월간 50%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는 고객의 유형별로 휴대폰, 요금제, T기프트를 따로 따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하나로 합쳐진 패키지로도 선택해서 원하는 휴대폰과 요금제 그리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선물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 사이트를 보면 그 컨셉을 알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맞춤샵과 패키지샵 두가지가 눈에 띕니다.



T월드 다이렉트 맞춤샵


T월드 다이렉트 맞춤샵은 앞서 언급한대로 스마트폰 단말기, 요금제 그리고 요금제에 따라 선물로 제공되는 T기프트까지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 전 갤럭시메가 할부원금>


전 갤럭시메가를 필요로 했기에 갤럭시메가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갤럭시메가가 얼마이며 2년 약정일 경우 한달에 얼마를 내야 하는지 바로 알려줍니다.


<할인이 적용된 후 갤럭시메가 할부원금>


또한, 구 단말기 반납이나 SKT IPTV와 인터넷 등을 함께 사용할 경우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역시 선택사항에서 직접 체크를 할 수 있으며 체크 후 할인된 가격을 보여줍니다. T월드 다이렉트 쿠폰이 있으면 쿠폰 적용도 가능합니다.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모두 적용하는 것이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단말기와 내 할인정보까지 넣어주면 다음으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에도 SKT를 사용했다면 최근 3달간 사용량을 조회해주며 조회한 결과값에 따라 적정 요금제를 추천해줍니다.




추천이 싫으면 직접 요금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보통 사용하는 음성통화량이 얼마인지 그리고 데이터 사용량이 얼마인지 등을 입력하면 이에 맞는 요금제를 추천해줍니다. 전 측정을 해보니 한 달에 18GB까지 사용한 달도 있군요. 결국 전국민85요금제와 LTE85 요금제를 추천해주었습니다. 




이 갤럭시메가는 제가 사용할 것은 아닌지라 사용하실 저희 삼촌께 인터넷 사용량, 음악, 사진 전송, 유투브 등 사용량을 물어봤고 이에 따라 적정 요금제를 추천 받아 선택했습니다. LTE T끼리 맞춤형 85요금제를 추천해줬습니다.




요금제까지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T기프트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해줍니다.




식품건조기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차량용 킷 등등 어려가지 선물이 있습니다.




저희 삼촌을 위해 선택한 요금제는 LTE T끼리 맞춤형 69~74요금제로 모든 기프트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여쭤보니 차량팩을 원하시네요.




이렇게 단말기, 요금제, T기프트까지 선택이 완료되면 최종 한 달에 내야 할 금액이 보입니다. 우선 갤럭시메가 단말기 요금은 이전 갤럭시노트 모델 반납으로 130,000원 추가 할인을 받아 월 22070원을 내면 됩니다. 요금제는 77550원인데 요금약정 할인 19250원을 받아 월 78287원을 내면 됩니다.


아무래도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일 듯 한데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나와있어 누구나 쉽게 내가 한 달에 왜 이만큼의 돈을 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 패키지샵


패키지샵도 있습니다. 단말기와 요금제 그리고 T기프트가 합쳐진 상품으로 최신 단말기와 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 등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핫팩(Hot Pack)과 LTE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를 위한 눝팩, 부모님을 위한 패키지인 孝팩, 10를 위한 Ting팩, 실속파를 위한 알뜰팩 등이 있습니다.




먼저 핫팩의 경우는 갤럭시팝과 LTE T끼리65 그리고 기프트로 갤럭시카메라를 제공하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오는 요금은 2년 약정할인을 제외하고 아무런 할인 없다고 했을 때 단말기 월 할부금 17562원 그리고 월 납부요금 53075원을 합해서 70637원을 내야 합니다.




이런 핫팩도 있습니다. LG G2와 LTE 전국민 무한69 그리고 기프트로 휘닉스파크 스키 시즌권을 합해 월 96433원을 내는 패키지입니다. 이외에도 핫팩 기프트는 블랙뷰 블랙박스, JBL 블루투스 스피커, 휴롬원액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도팩의 경우 갤럭시 그랜드와 LTE T끼리 65요금제 그리고 정관장 홍력 30포를 묶어 6974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외에도 3G폰인 Slim&Wide 폰과 와인 샤베트폰 그리고 표준요금제와 쿠첸 6인용 전기 밥솥과 ELO 칼세트를 묶어 19100원과 16391원에 판매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기프트를 원하실 경우는 이 패키지 샵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메가입니다.


이렇게 해서 신청한 갤럭시메가입니다. 간단히 세팅을 해서 삼촌께 드려야 해서 집으로 직접 받게 됐습니다.




포장도 T월드 다이렉트 박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꽤 신경쓴 느낌입니다.


일단, 통신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인 만큼 상당히 신뢰가 갑니다. 물론 이런 빙하기에도 꾸준하게 나오는 아주 Hot한 버스폰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기도 있는 만큼 투명한 보조금 안에서 마음 푹 놓고 새로운 단말기를 구입할 수 있는 T월드 다이렉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마 타 통신사 고객의 경우 어떻게 이용할지 궁금하실텐데요. 타사 고객은 비회원 구매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T월드다이렉트에는 스마트폰 이외에도 일반 폰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마진이 남질 않는다고 일반폰 판매를 꺼리는 곳도 있는데 T월드 다이렉트에서는 일반폰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로 9월23일부터 4주간 개그콘서트 개그맨 김준호, 김원효, 이원섭, 홍인규 등이 직접명예 통신 전문 컨설턴트가 되어 고객을 찾아가 개통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가입 후 30일 이내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T스마트 플러스 40보험에 가입하면 보험가격을 6개월간 5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안전하게 그리고 기프트까지 받으면서 스마트폰을 구입해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T다이렉트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