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LGU+ 스마트 절친, 스마트 주말 할인 요금제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U+ 스마트 절친, 스마트 주말 할인 요금제 출시!

 

LGU+가 독특한 스마트폰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이미 '스마트 커플할인 요금제'를 출시한대 이어 '스마트 절친할인''스마트주말 할인' 2종의 스마트 옵션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옵션 요금제는 이름 그대로 기존 스마트폰 요금제에 추가로 적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스마트 커플할인 요금제는 기존 LGU+ 스마트35~95요금제에 가입한 사용자에 한해 추가로 월 11,000원을 내면 커플간 총 600분의 무료 음성통화를 제공하며 심야 자정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무제한 무료와 커플간 메시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절친할인 요금제는 이름 그대로 친한친구 3명을 지정해 총 100분의 음성통화를 제공하며 총 메시지 100건을 제공합니다. 물론 월 5,500원을 내야 합니다. 각 명당 100분과 100건의 음성, 메시지가 아닌 3명을 총 합산한 게 100, 100건의 음성, 메시지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스마트 주말할인은 주말간 통화가 많은 이들에게 유용한 옵션 요금제로 주말 이나 공휴일에 음성 5시간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월 5,000원이 추가됩니다.

 

언뜻 보면 필요 없는 요금제 일 수도 있겠지만 워낙 다양한 소비자층이 존재하는 만큼 더욱 다양한 옵션 요금제가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었음 합니다.


http://www.facebook.com/pcpinside#!/LGU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