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OZ 기프트(Gift) ‘맥스(MaXX)와 OZ’로 선물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OZ 기프트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www.oz-gift.co.kr/info/info.action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OZ
기프트는 말 그대로 가족, 애인, 친구에게 문자메시지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프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 기존에 벨소리나 게임을 휴대폰으로 선물했었는데 뭐가 다르냐?’ 의문이 들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자세히 설명하면 OZ 기프트는 벨소리나 게임을 선물하는 것이 아닌 먹거리, 마실 거리, 영화, 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먹거리로는 KFC, 버거킹 햄버거, KFC 치킨, 미스터 피자, 피자헛 피자, 뚜레쥬르, CGV 콤보, 할리스, GS25 상품 (맥스봉, 공화춘 컵라면, 왕뚜껑, 과자류, 초코파이 등) 이 있으며, 마실거리는 할리스, GS25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올리브영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즐길거리는 CGV 영화관람권과 소망화장품, 올리브영 등 뷰티와 관련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 선물들을 http://www.oz-gift.co.kr/info/guide.action 웹사이트나 OZ 무선인터넷을 통해 **02 + 무선인터넷을 누르면 접속하여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선물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쿠폰을 받게 됩니다.

쿠폰이용방법은 http://www.oz-gift.co.kr/info/exchange.action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로 LG전자 맥스(MaXX)를 이용하여 선물을 보내보려고 했지만 휴대폰 무선인터넷으로는 현재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음계속 안되네요. <어제는 접속이 안됐는데 오늘은 다시 해보니 되네요. 일시적인 문제였던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한가지 특이한 점은 결혼, 돌잔치 등에 오시는 손님들에게 OZ 기프트로 선물 겸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할리스 커피, 라떼, 뚜레쥬르, KFC 햄버거 등 쿠폰과 함께 초대장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는 서비스를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 재미있네요.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당시 여친이었던 아내는 직장에 다니고 전 학생이었을 때 알바로 번 돈은 등록금이나 집 생활비로 내다보니 항상 돈이 부족했습니다. 가끔 치킨이나 피자가 엄청 땡길 때 여친이 돈 줄 테니 사먹으라고 하는데 어찌나 자존심이 상하던지지금이 OZ 기프트가 있으니 쿠폰으로 보내주면 덜 자존심 상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한번 이용해 보세요. 깜짝 선물은 받는 사람 뿐만 아니라 보내는 사람도 참 즐겁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