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주변기기

[블코뉴스] LG전자, 스타일리시 디자인 ‘디지털 액자’ 출시

사실 전 디지털 액자 성공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 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우연히 사용하게된 디지털 액자는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말연시 가족사랑, 디지털 액자로 나누세요”
LG전자, 스타일리시 디자인 ‘디지털 액자’ 출시

LG전자가 전면 블랙과 상부 레드 색상의 스타일리시 디자인과 사진/음악/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재생기능을 갖춘 디지털 액자 3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뒷면의 조이스틱으로 화면상의 메뉴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오토 피벗(Auto Pivot) 기능을 적용하면 액자의 가로/세로 놓여진 상태에 관계없이 이미지가 자동으로 조정된다.  또한, 사진의 원본을 인식해 액자 크기에 꼭 맞게 이미지 크기가 자동으로 바뀌는 오토 피팅 (Auto Fitting)기능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벽걸이 장치가 있어 손쉽게 벽에 장착 가능하며 메시지저장 기능을 통해 외출시 가족들에게 메모를 남길 수 있다.

7인치( 18cm, 모델명: F7000N-PN), 8.4인치( 21.5cm, 모델명:F8400N-PN),10.4인치(26.5cm, 모델명: F1040N-PN)의 3가지 사이즈가 있어 소비자는 원하는 크기의 액자를 고를 수 있다. 출하가는 각각 165,000원, 231,000원, 286,000원이다.

LG전자 DDM마케팅 이우경 상무는 “최고의 감성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연말연시 가족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