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주변기기

박태환이 착용한 헤드폰 궁금하지 않으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이빙 전문기자로 활동하면서 에이빙에서 좋은 소식을 퍼 나르고 있습니다. ^^;

올림픽 참가선수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어냈으면 좋겠단 마음과 금, 은, 동 어느것에 치우치지 않으며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좋은 모습과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끌어내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올림픽 대표 선수분들 화이팅입니다. ^^

요즘 박태환 선수가 무척이나 국민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젊은 청년 한명의 힘이 이토록 거셀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400m, 200m 자유형 경기를 시청하면서 좀 궁금했던 것은 박태환 선수가 항상 경기전 끼고 나오는 헤드폰이 과연 무엇일까 하는 점이었습니다.

에이빙에서 이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습니다. ㅎㅎ

박태환선수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좋아지면서 착용한 헤드폰에 대한 관심도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흥미를 제공하는듯 합니다.

박태환 선수가 착용한 헤드폰은 국내 이어폰, 헤드폰 전문 기업인 크레신이 해외시장을 목표로 출시할 예정인 '피아톤(PHIATON) MS 400' 입니다.

홍보의 목적이 아닌 단순히 응원의 목적으로 박태환 선수에게 선물로 증정했다고는 하는데 어찌됐건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둘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출시하지 않는다는 초기 결정에서
www.phiaton.com
를 통해 구입할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할 정도라고 하니 박태환 선수의 영향력을 정말 막대하다 할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지 않아 성능을 잘 모르겠지만 TV를 통해 본 레드 컬러의 고급스런 디자인은 꽤나 맘에 들었습니다. 음... 리뷰로 한번 받아서 써보고 싶어지네요.